fanmaum_logo

즉석떡볶이먹으러중계갔다왔네요

즉석떡볶이먹으러중계갔다왔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은사중계떡볶이먹으러갔다왔네요

너무맛있네요 즉석떡볶이 땡기면

중계까지가서 먹고오네요

동네에도있는데 확실히 본점가서 먹는게

더맛있더라구요

떡볶이는언제먹어도 맛있네요

0
0
댓글2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찰기가 입안을 가득 채워줄 것 같습니다 쫄깃한 씹는 맛이 남다를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즉석떡볶이 딱 한번 먹어봤어요
    두끼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즉떡맛집이 중계에 있나봐요
    주기적으로 땡겨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은사중계떡볶이 본점이라니 궁금해져요.
    즉석떡볶이는 멀어도 찾아가게 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즉석떡볶이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에요 분식집 가면 늘시켜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즉석떡볶이 너무 좋죠
    정말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너무 맛있어보여요
    사리 왕창 넣고싶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본점이 역시 더 맛있군요 중계가서 수다떨면서 친구들이랑 즉떡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즉석떡볶이를 드셨군요. 본점이 확실히 맛있군요
  • art.m
    즉석 떡볶이 엄청 맛집인가봐요 직접 가서 먹고 올 정도면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즉떡 요새 찾기가 쉽지 않아요~~
    다 먹고 밥도 볶아 먹어야죠 
  • 근면한나팔꽃O212887
    즉석떡볶이 정말 맛있죠 ㅎㅎ중계가 본점이었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즉석떡볶이 맛있죠 먹음직스럽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와~ 완두콩 맞나요? 면요리에 완두콩 넣으면
    식감도 좋고 맛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연남동 연희면관 저도 가봐야겠어요
    연남동에 면 맛집들이 많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즉떡 맛있죠 ㅎㅎ
    먹고 싶어지네여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한 입 먹는 순간, 행복이 밀려오는 느낌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디저트는 정말 환상적이에요! 
    식사 후 꼭 디저트를 즐겨야 하는 필수 코스랍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은사중계떡볶이 본점 맛이 궁금해지네요. 
    즉석떡볶이는 진짜 언제 먹어도 든든한 간식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즉떡이 맛나죠
    추운날 더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