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티드도넛원래이렇게맛있나요

노티드도넛원래이렇게맛있나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친구랑 노티드 갔다왔는데

진짜맛있더라구요.

도넛이 이렇게 맛있을수있나했네요.

친구랑 하나씩먹고

또 하나씩 또 주문해서먹었네요

우유팔면좋을거같은데 커피를못마셔서서.

노티드 우유파나요?

우유랑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을거같아요

0
0
댓글2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티드 도넛 맛있더라고요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기도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그자리에서 바로 먹으면 맛있죠
    노티드는 크림이 포인트인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노티드 줄 서서 먹곤 했죠
    요즘 많아져서 좋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노티드 도넛 크림 진짜 부드럽죠.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노티드 도넛은 처음들어보는데요
    사진만보면 정말 맛있어보여요 맛있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노티드도넛 맛있어 보여요
    쫄깃하고 달달하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유랑 딱일거같네요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노티드 맛있죠 우유생크림도넛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노티드를 드셨군요. 달달한게 가끔 땡겨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노티드 도넛 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저도 한때 많이 사먹었떤 기억이 나네요 
  • 노티드 도넛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사는 지역엔 매장 없어서 못 먹어봤어요ㅠㅠ
  • 근면한나팔꽃O212887
    노티드 오랜만에 먹으면 더맛있죠 ㅎㅎ크림이 가득들어있어서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노티드 도넛 너무 맛나요 저도 좋아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눈내린 날 한옥은 왜 이렇게 눈과 잘어울릴까요~~~
    눈길을 사박사박 잘 걷고 오셨네요~ ^^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와..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
    고즈넉하고~ 진짜 힐링되네요
  • 겸손한데이지
      많이 드세요.
     도넛 맛있게 드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예전에 먹어봤어요
    요즘은 안 먹어봤네여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은 매번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요! 
    항상 맛있고,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즐거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 덕분에 저의 미식 여행이 더욱 풍성해졌어요. 
    다음에 또 가서 새로운 메뉴 도전해볼게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노티드 도넛 진짜 맛있죠 나도 처음 먹고 놀랐어요.  
    우유랑 노티드 도넛 조합 상상만 해도 또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