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친구랑 노티드 갔다왔는데
진짜맛있더라구요.
도넛이 이렇게 맛있을수있나했네요.
친구랑 하나씩먹고
또 하나씩 또 주문해서먹었네요
우유팔면좋을거같은데 커피를못마셔서서.
노티드 우유파나요?
우유랑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을거같아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친구랑 노티드 갔다왔는데
진짜맛있더라구요.
도넛이 이렇게 맛있을수있나했네요.
친구랑 하나씩먹고
또 하나씩 또 주문해서먹었네요
우유팔면좋을거같은데 커피를못마셔서서.
노티드 우유파나요?
우유랑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