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솥 시청점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시청점 담솥은 솥밥 전문점이예요.

전복솥밥을 먹었는데 전복과 양념된 밥위에 버터를  덜어 내고 뜨거운 물 불어 누룽지로 먹으면 배부르고 구수하죠.

김 미소된장국 야채샐러드 김치 단무지 젓갈로 맛있게 먹었어요.

식당분위기가 전통적인 문양이 있는 벽면 그림 등이 있었고  외국인들도 보이더라고요.

 

담솥 시청점담솥 시청점담솥 시청점담솥 시청점담솥 시청점

 

0
0
댓글28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솥밥 냄새만 떠올라도 괜히 배가 고파져
    근처 갈 일 있으면 꼭 들러 보고 싶어져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솥밥만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한끼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전통적 분위기가 돋보여요
    외국분들이 좋아하겠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솥밥 맛있어 보여요 담솥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담솥 시청점 솥밥 너무 좋네요. 
    전복솥밥이랑 누룽지까지 먹으면 진짜 든든할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전복솥밥이라니 기대가되는데요
    전복요리는 어떻게 요리해도 다 맛있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반찬들이 맛나보이네요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솥밥 너무 좋네요 정갈한 한상도 좋고 가게도 깔끔하니 꼭 가봐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인테리어 이쁘네요
    솥밥 맛있겠다
  • 눈부신늑대R874314
    정갈하고 이쁘게 나오는곳이네요.눈으로 먼저 한번 먹네요
  • art.m
    정갈하게 한상이 예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 누룽지 콧물까지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게 인테리어가 전통적이고 분위기가 좋네요
    솥밥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 지점은 예약받는걸 없애야해요 ㅋㅋ직장근처 밥집들은 예약석 많이빼두면 손해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깔끔하네요 솥밥 먹고 싶어져요 
  • 섬세한낙타N126036
    차돌 박이듬뿍 넣은짬뽕 맛있군요 
    탁자에 짜장면 맛있겠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양재역 난랑 가보고 싶어져요. 차돌짬뽕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참 맛있는 음식이죠.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너무 좋네여
    깔끔해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밥 덜어내는 공기 보고 다 드신건줄 알았네요
    ㅋㅋㅋ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은 정말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에요!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