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양재역 난랑에서 차돌짬뽕 묵었어용 ㅋ
얼큰한 짬뽕은 겨울에 빠질 수 없죠ㅎㅎ
차돌이 듬뿍 들어가서 고소함이 확 살아있어요.
국물이 깊고 시원해서 추위가 싹 사라져요.
춥고 배고픈 날 바로 생각나는 맛이에요~
겨울에는
기름지고 칼칼한게 역시 땡기나 봅니다 ^^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양재역 난랑에서 차돌짬뽕 묵었어용 ㅋ
얼큰한 짬뽕은 겨울에 빠질 수 없죠ㅎㅎ
차돌이 듬뿍 들어가서 고소함이 확 살아있어요.
국물이 깊고 시원해서 추위가 싹 사라져요.
춥고 배고픈 날 바로 생각나는 맛이에요~
겨울에는
기름지고 칼칼한게 역시 땡기나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