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만둣국이 진짜 마음까지 따뜻 따뜻쓰 ㅋㅋ
와 종로에서 맛나네요 아쥬 ㅋㅋ
만두가 통통하고 국물도 담백해서 부담이가..
없어서 좋습니다 ㅋㅋ
이북식이라 겨울에 먹으면 더 고소해져요.
종로 분위기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맛집이에요~
심심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저는 이 맛을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만둣국이 진짜 마음까지 따뜻 따뜻쓰 ㅋㅋ
와 종로에서 맛나네요 아쥬 ㅋㅋ
만두가 통통하고 국물도 담백해서 부담이가..
없어서 좋습니다 ㅋㅋ
이북식이라 겨울에 먹으면 더 고소해져요.
종로 분위기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맛집이에요~
심심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저는 이 맛을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