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 이북식 만둣국 안덕

 

 

종로 이북식 만둣국 안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만둣국이 진짜 마음까지 따뜻 따뜻쓰 ㅋㅋ

 

와 종로에서 맛나네요 아쥬 ㅋㅋ


만두가 통통하고 국물도 담백해서 부담이가..

없어서 좋습니다 ㅋㅋ


이북식이라 겨울에 먹으면 더 고소해져요.
종로 분위기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맛집이에요~

 

심심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저는 이 맛을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

 

 

 

0
0
댓글26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만두가 꽉 차 보여서 국물까지 진할 것 같아
    추운 날씨에 먹으면 몸이 확 풀릴 듯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간결한 맛의 구성이 신뢰감을 팍팍 심어주네요 군더더기 없는 맛의 정석을 보여주는 훌륭한 표본 같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북식이라니 맛이 궁금해집니다
    근처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북식 만둣국은 어떨까요
    심심한 맛이라지만 궁금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종로 이북식 만둣국 안덕 메모해둘게요.
    통통한 만두랑 담백한 국물 조합이 정말 궁금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북식 만두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기대가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이북식 만둣국 맛나보이네요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이북식 만두라 통통하니 예쁘네요 국물도 맑아서 정말 담백 깔끔 맛있어 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이 궁금해요
    먹어보고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이북식 만두를 좋아하시는군요. 슴슴한 맛이 중독성있지요
  • art.m
    이 복식 만둣국은 못 먹을 거 같은 데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북식 만두는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네요
    기름기 없이 담백한 국물이 포인트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만두가 큼직해서 좋네요 몇개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이북식 만두국 먹고 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겨울에 굴이 제철이지요
    김장 끝내놓고 굴 보쌈 해먹어야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당산 손정보쌈, 가보고 싶어지네요. 굴 보쌈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건강식 같아 보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만두국 좋죠 ㅎㅎ
    든든할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호 이북식 만두국 이라니 
    먹어보고싶어지네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북식만두 먹어보고싶어요
    맛은 우리나라나만두랑 다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