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당산 손정보쌈에서 굴 보쌈
겨울 제철 굴은 정말 풍미가 가득가득
굴+고기+김치 조합이 미쳤어요 진짜…
비리지 않고 신선해서 겨울 별미 느낌 제대로!
따뜻한 술 한 잔과 함께 먹기 좋아요~
진짜 굴을 겨울에 먹어야 하니까
제출 음식 짱짱맨이라니 ㅎㅎ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당산 손정보쌈에서 굴 보쌈
겨울 제철 굴은 정말 풍미가 가득가득
굴+고기+김치 조합이 미쳤어요 진짜…
비리지 않고 신선해서 겨울 별미 느낌 제대로!
따뜻한 술 한 잔과 함께 먹기 좋아요~
진짜 굴을 겨울에 먹어야 하니까
제출 음식 짱짱맨이라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