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당산 손정보쌈에서 굴 보쌈

당산 손정보쌈에서 굴 보쌈

당산 손정보쌈에서 굴 보쌈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당산 손정보쌈에서 굴 보쌈


겨울 제철 굴은 정말 풍미가 가득가득


굴+고기+김치 조합이 미쳤어요 진짜…
비리지 않고 신선해서 겨울 별미 느낌 제대로!
따뜻한 술 한 잔과 함께 먹기 좋아요~

 

진짜 굴을 겨울에 먹어야 하니까

제출 음식 짱짱맨이라니 ㅎㅎ

 

 

 

0
0
댓글25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굴이랑 보쌈 조합이 생각만 해도 입에 침 고여
    이 계절에 특히 더 맛있을 것 같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느끼함을 잡아주는 소스나 재료가 맛의 중심을 잘 잡아주네요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결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굴 보쌈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맛있는 음식 먹고 몸 보양도 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 별미네요 말그대로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근데ㅠ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당산 손정보쌈 굴보쌈 진짜 겨울별미네요. 
    굴이 비리지 않고 신선해서 고기랑 김치 조합이 더 끌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굴보쌈이라니 정말 기대가되는데요
    저도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굴 보쌈 맛있어보이네요
    김치와 조합 너무 좋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겨울엔 역시 굴이죠 고기랑 김치에 그리고 술 한잔까지캬 최고의 조합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굴을 못먹어요
    아쉽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굴보쌈을 드셨군요. 김치와 조합이 참 좋지요
  • art.m
    겨울 철이 되어서 굴도 엄청 싱싱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굴과 김치 조합은 정말 굿이죠
    굴이 싱싱해보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굴보쌈 맛있겠네요 저런 생굴은 먹어도 탈 안나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굴보쌈 맛있어요 겨울에 별미지요 
  • 섬세한낙타N126036
     참 맛있는 음식이죠.
     건강식 같아 보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종로 이문 설렁탕 뽀얀국물이 진국이군요
    겨울에는 설럴탕으로 몸보신 해야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보쌈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굴 보쌈은 사랑이지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굴보쌈 너무 좋죠...
    저도 보쌈먹을때 굴 함께 먹는거 좋아하거든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해산물 요리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바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