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종로 이문 설렁탕에서 뜨근하게 ㅎㅎ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뜨끈한 설렁탕이 최고죠
진득하지만 깔끔한 국물이 겨울에 너무 잘 어울려요
수육도 부드러워서 사이드로 꼭 시키게 돼요
종로 거리산책 후 들리면 더 맛있어요~
겨울에는 역시
뽀얀 국물 먹는게..
진짜 몸 보신도 돼고..
넘 좋은 것 같아유 ^^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종로 이문 설렁탕에서 뜨근하게 ㅎㅎ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뜨끈한 설렁탕이 최고죠
진득하지만 깔끔한 국물이 겨울에 너무 잘 어울려요
수육도 부드러워서 사이드로 꼭 시키게 돼요
종로 거리산책 후 들리면 더 맛있어요~
겨울에는 역시
뽀얀 국물 먹는게..
진짜 몸 보신도 돼고..
넘 좋은 것 같아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