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사 신사만장어에서 장어탕

신사 신사만장어에서 장어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뜨끈한 보양식이 몸을 확 살려유 ㅋㅋ


여기 장어탕은 걸쭉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진짜 일품!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져서 체력이 차오르는 느낌이에요

찬바람 맞고 갔다가 완전 회복하고 나왔어요~

 

신사에서 장어 먹기 쉽지 않은데 

장어 덮밥이랑 ㅋㅋ

같이 세트로 먹으면

넘넘짱짱~

역시 겨울에는 몸보신쓰 ㅎㅎ

0
0
댓글29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국물 색깔부터 깊은 맛이 느껴져서 끌려와
    보양식으로 딱 좋아 보여서 한 번 먹고 싶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갈한 뚝배기에 한 끼 대접을 받는 기분을 줄 것 같아요 눈과 입이 모두 호강하는 즐거운 식사 시간이셨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때로는 음식이 약이 되기도 합니다
    장어덮밥과 장어탕 완전 보약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장어로 보양하셨네요
    추운데 아주 잘하셨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신사 신사만장어 장어탕 맛있어보여요.
    걸쭉하고 깔끔한 국물이라니 겨울에 딱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장어탕 겨울 보양식으로 많이들먹죠
    전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장어탕 너무 좋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장어탕 겨울 몸보신으로 딱이네요 거기에 장어덮밥까지 와 정말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국물 정말 진해보여요
    밥이랑 먹고싶다
  • 눈부신늑대R874314
    보양식으로 장어탕을 드시는군요. 걸쭉한 국물이 맛있어보이네요
  • art.m
    뚝배기에 담겨 나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장어탕은 안먹어봤는데 걸쭉한데 깔끔한게 궁금하네요
    추운 겨울 뜨끈하게 몸보신좋은 음식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국물이 정말 걸쭉해보이네요 몸보신 제대로겠어요 ㅋㅋ
  • 포근한꽃바늘Z129277
    장어탕 드셨네요 몸보신으로 딱좋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파스타면이 특이하네요
    소스가 정말 꾸덕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넓적 네모 파스타 면을 처음 보군요 
    
  • 겸손한데이지
      참 맛있는 음식이죠.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장어 너무 좋죠
    기력 회복 딱이네여
  • 밝은펭귄L59202
    걸죽한 장어탕 한그릇이면 몸보신에 너무 좋을꺼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장어탕 안먹어봤는데
    추어탕이랑 비슷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