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뜨끈한 보양식이 몸을 확 살려유 ㅋㅋ
여기 장어탕은 걸쭉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진짜 일품!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져서 체력이 차오르는 느낌이에요
찬바람 맞고 갔다가 완전 회복하고 나왔어요~
신사에서 장어 먹기 쉽지 않은데
장어 덮밥이랑 ㅋㅋ
같이 세트로 먹으면
넘넘짱짱~
역시 겨울에는 몸보신쓰 ㅎㅎ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뜨끈한 보양식이 몸을 확 살려유 ㅋㅋ
여기 장어탕은 걸쭉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진짜 일품!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져서 체력이 차오르는 느낌이에요
찬바람 맞고 갔다가 완전 회복하고 나왔어요~
신사에서 장어 먹기 쉽지 않은데
장어 덮밥이랑 ㅋㅋ
같이 세트로 먹으면
넘넘짱짱~
역시 겨울에는 몸보신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