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재역 도옥에서 크림파스타

양재역 도옥에서 크림파스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꾸덕하고 따끈한 크림파스타가

너무 찰떡인듯..ㅠㅠ

트러플이 겨울하고 찰떡이구용 ㅋㅋ


여기 트러플 크림파스타가 진짜 향미가 가득 가득 ㅋㅋ

 

양재역에서 가까우니..

데이트 장소로도 딱 ㅎ
따뜻한 화덕빵이랑 같이 먹으면 겨울에 딱이에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서 겨울 데이트로 추천해요~

 

 

0
0
댓글31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크림이 진해 보여서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져
    파스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 보고 싶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식사가 끝난 뒤에도 입안에 맴도는 트러플향이 궁금해져요 조만간 그 여운을 직접 확인하러 꼭 가야겠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사진만 봐도 풍미가 느껴지네요
    파스타를 제대로 하는 곳인가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트러플은 호불호 갈리잖아요~
    쓰니님은 완전 호인가봐요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파스타 맛있어 보여요 크림도 꾸덕하고 넓적한 면도 마음에 드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양재역 도옥 메모해둬요. 
    트러플 크림파스타 겨울에 꼭 먹어볼래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크림파스타 사진만봐도 너무 먹어보고싶습니다
    언제한번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크림파스타 너무 좋네요
    트러플 크림파스타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트러플 크림파스타인가요 너무 맛있겠어요 면도 넓적하니 특이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파케리 면이네요
    너무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트러플 향이 좋군요. 향이 좋은 음식이주는 행복이있어요
  • art.m
    크림이 엄청 꾸덕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파스타 맛집이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엄청 꾸덕하고 고소할거같아요
    트러플 향미가 가득하다니 빵이랑도 잘 어울리겠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트러플크림파스타 향이 장난아니겠네요 면도 저런거라 더 맛있을것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크림파스타 먹고 싶네요 데이트 장소로 딱 좋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날씨 쌀쌀해졌어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오늘 날씨 추위 느껴져요. 이번 감기는 한번 걸리면 계속 지속되는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 참 맛있는 음식이죠. 
     음식이 참 정갈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신기한 형태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파스타면이 리가토니네요~ 
    정말 꾸덕한 크림파스타랑 잘 어울릴꺼 같아요~
    저도 요즘엔 숏을 많이 쓰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