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역 일상정원 스키야키

서울역 일상정원 스키야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짭짤한ㅜㅜ

스키야키가 또 그렇게 맛있어요


서울역 일상정원에서 ㅎㅎ

고기 질도 좋아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었어요
계란에 퐁 찍어 먹으면 완전 따뜻한 행복감이 들어요
조용하게 겨울 저녁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구름 스키야키라서..

신기하기도 하구요..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고기가 최고!

 

0
0
댓글24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사진만 봐도 국물 맛이 진하게 느껴져
    이런 메뉴 보면 바로 먹으러 가고 싶어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부드럽게 감기는 맛의 텍스처가 굉장히 고급스러울 것 같아요 은은한 여운이 식사 후에도 오래도록 남겠는데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스키야키는 계란에 찍어먹는 맛이죠
    전골요리는 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서울역 일상정원 구름 스키야키 분위기 너무 좋아보여요. 
    달달짭짤한 국물에 고기 계란에 퐁 찍어 먹는 상상만으로도 겨울 저녁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키야키 저도 정말좋아해요
    몇번 먹어봣는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키야키 맛 궁금하네요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스키야키 겨울에 먹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날계란에 퐁 담궈먹음 너무 맛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어보이네요
    이름도 특이해요
  • xyJackal936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고기의 질이좋군요.한상 편하게 잘나오네요
  • art.m
    스키야키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따뜻한 국물이 랑도 잘 어울리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키야키는 고기질이 좋아야하는데 좋은가봐요~
    계란에 찍어먹음 고소하고 맛있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계란에 찍어먹는거 궁금해요 한번도 그렇게 안먹어봤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스키야키 안먹어 봤어요 먹어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구름 스키야키라니 이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좋은 질의 고기를 계란에 퐁 찍어 먹으면 추위도 잊을 만큼 따뜻한 만족감을 느낄 것 같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맛나겠어요
    먹어보고 싶네여
  • 무한한오리N227020
    서울역에 맛집이군요
    스키야키 러버라서 서울역 가면 꼭 가보고싶네요 
  • 밝은펭귄L59202
    스키야키 너무 맛있죠~ 
    찍어먹는 소스가 완전 킥포인트~ 
    저는 날달걀에 찍어먹는것도 좋아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스키야키가 달달 짭짤한 국물도 있죠
    현지가서도 먹고싶은 메뉴
  • 용맹한파파야D130956
    굉장히 음식이 정갈하게 나오네요 일단 보는 눈이 즐거운 식당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