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짭짤한ㅜㅜ
스키야키가 또 그렇게 맛있어요
서울역 일상정원에서 ㅎㅎ
고기 질도 좋아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었어요
계란에 퐁 찍어 먹으면 완전 따뜻한 행복감이 들어요
조용하게 겨울 저녁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구름 스키야키라서..
신기하기도 하구요..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고기가 최고!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짭짤한ㅜㅜ
스키야키가 또 그렇게 맛있어요
서울역 일상정원에서 ㅎㅎ
고기 질도 좋아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었어요
계란에 퐁 찍어 먹으면 완전 따뜻한 행복감이 들어요
조용하게 겨울 저녁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구름 스키야키라서..
신기하기도 하구요..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고기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