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찬 바람 불면 곱창전골 생각나는 거 저만 아니죠?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깊고 곱창이 부드러워요
육전까지 있어서 더 좋구요
힙지로에 구전이라는 곳인데 ㅎㅎ
와 따뜻한 국물 곱창 전골 ㅎ
밥 말아 먹으면 진짜 겨울 힐링 그 자체예요 ㅋㅋ
몸이 뜨끈해져서 나가기도 싫어져요 ㅎㅎ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찬 바람 불면 곱창전골 생각나는 거 저만 아니죠?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깊고 곱창이 부드러워요
육전까지 있어서 더 좋구요
힙지로에 구전이라는 곳인데 ㅎㅎ
와 따뜻한 국물 곱창 전골 ㅎ
밥 말아 먹으면 진짜 겨울 힐링 그 자체예요 ㅋㅋ
몸이 뜨끈해져서 나가기도 싫어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