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진~한 돈코츠라멘이
정말 찐한 ㅠㅠ
위로가 되죠
시오 라멘파? 미소? 돈코츠?
저는 겨울에는 돈코츠~~
여기 국물이 진득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좋아요
면도 탱탱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당산에서 추울 때 바로 떠오르는 라멘집이에요~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진~한 돈코츠라멘이
정말 찐한 ㅠㅠ
위로가 되죠
시오 라멘파? 미소? 돈코츠?
저는 겨울에는 돈코츠~~
여기 국물이 진득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좋아요
면도 탱탱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당산에서 추울 때 바로 떠오르는 라멘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