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찬바람 부는 날엔 ㅜㅜ
정말 요새 눈도 오구 ㅠㅠ
삼계탕이 정말 딱이에요
황기 향이 은은해서 먹고 나면 몸이 확 따뜻해져요
닭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겨울 보양식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보라매공원에서 황기 삼계탕 냠냠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찬바람 부는 날엔 ㅜㅜ
정말 요새 눈도 오구 ㅠㅠ
삼계탕이 정말 딱이에요
황기 향이 은은해서 먹고 나면 몸이 확 따뜻해져요
닭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겨울 보양식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보라매공원에서 황기 삼계탕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