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디 의령메밀집 온소바

가디 의령메밀집 온소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끈한 온소바도 킥!

겨울이랑 ㅎㅎ 

은근 잘 맞아요
국물이 은은하고 향긋해서 속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밀 향도 잘 살아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가볍게 따뜻한 한 끼 찾을 때 딱이에요~

 

가디에서 가볍게 식사 하고 싶을때

의령메밀집에서..

온소바 냠냠!

 

 

0
0
댓글23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국물 색부터 담백함이 제대로 느껴져
    추운 날에 먹으면 속이 편안해질 듯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물에 기름기 하나 없이 끓여내신 걸 보니 주방장님 내공이 느껴져요 한 방울도 남기기 아까운 귀한 보약 같은 국물입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냉소바는 좋아하는데 온소바는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지금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가디 의령메밀집 온소바 국물 은은한게 좋네요. 
    겨울에 가볍게 따뜻한 한 끼로 딱일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바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정말 무슨맛일지 궁금해지는 사진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온소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 딱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에는 뜨끈한 온소바 넘 맛있죠 메밀이라 속도 편하고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메밀국수 맛있겠네요
    따뜻한건 안먹어봤어요
  • xyJackal936
    소바가 맛있어 보이네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온소바도 매력있어요. 입맛없을때 먹기좋을거같아요
  • art.m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데 그럴 때 온소바가 딱 좋을 것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메밀향 가득한 온소바 맛있어보여요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라 더 좋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온소바 따뜻하고 맛있겠어요 메밀향이 살아있어서 맛있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온소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가볍게 먹기도 좋죠 
  • 겸손한데이지
     요즘 국물이 최고입니다. 
    온 소바  맛있는 음식이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에 뜨끈한 온소바가 주는 매력은 정말 특별하죠! 차가운 메밀의 이미지를 깨고 겨울과 은근 잘 맞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겨울에 온소바 좋죠
    맛있더라구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온소바 맛있죠
    맛있어 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의령메밀집 온소바 
    너무 맛잇어보여요 !
  • 밝은펭귄L59202
    찬바람불고 추울땐 온소바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먹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