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끈한 온소바도 킥!
겨울이랑 ㅎㅎ
은근 잘 맞아요
국물이 은은하고 향긋해서 속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밀 향도 잘 살아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가볍게 따뜻한 한 끼 찾을 때 딱이에요~
가디에서 가볍게 식사 하고 싶을때
의령메밀집에서..
온소바 냠냠!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끈한 온소바도 킥!
겨울이랑 ㅎㅎ
은근 잘 맞아요
국물이 은은하고 향긋해서 속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밀 향도 잘 살아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가볍게 따뜻한 한 끼 찾을 때 딱이에요~
가디에서 가볍게 식사 하고 싶을때
의령메밀집에서..
온소바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