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국밥이 생각나는 날이 진짜 많아요
수육이 부드러워서 국물과 함께 먹기
완전 대박쓰 딱 좋아요
국물도 진하고 깊어서 속이 편안해졌어요
추운 날 아침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건대에서 따뜻한게 드시고 싶을때
청미온반 추천!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국밥이 생각나는 날이 진짜 많아요
수육이 부드러워서 국물과 함께 먹기
완전 대박쓰 딱 좋아요
국물도 진하고 깊어서 속이 편안해졌어요
추운 날 아침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건대에서 따뜻한게 드시고 싶을때
청미온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