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스테이크랑 와인이 딱이죠
송년회는 분위기가 필요하잖아요 ㅋㅋ
겨울에는 스테이크~~
광진구에 엠버스에서 ㅎㅎ
여기 미디엄레어가 정말 촉촉하고 풍미가 좋아요
사이드도 따뜻한 메뉴가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겨울 데이트로 추천하고 싶은 집이에요~
티본 먹고 즐거운 주말!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스테이크랑 와인이 딱이죠
송년회는 분위기가 필요하잖아요 ㅋㅋ
겨울에는 스테이크~~
광진구에 엠버스에서 ㅎㅎ
여기 미디엄레어가 정말 촉촉하고 풍미가 좋아요
사이드도 따뜻한 메뉴가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겨울 데이트로 추천하고 싶은 집이에요~
티본 먹고 즐거운 주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