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진구 엠버스 스테이크

광진구 엠버스 스테이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스테이크랑 와인이 딱이죠

송년회는 분위기가 필요하잖아요 ㅋㅋ

 

겨울에는 스테이크~~

광진구에 엠버스에서 ㅎㅎ


여기 미디엄레어가 정말 촉촉하고 풍미가 좋아요
사이드도 따뜻한 메뉴가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겨울 데이트로 추천하고 싶은 집이에요~

 

티본 먹고 즐거운 주말!

 

 

0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한 입 먹는 순간 미각이 깨어날 것 같은 강렬한 맛이 기대돼요 풍부한 육즙이 입안에서 팡팡 터질 것 같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두툼한 스테이크가 너무 맛나 보이네요
    연말 연초에 가족들이랑 먹기도 좋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질 좋아보이네요
    풍미가 대박일거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광진구 엠버스 스테이크 메모해둘래요.
    미디엄레어랑 와인 조합이 겨울에 딱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광진구 엠버스 스테이크 훌륭하네요
    사진만봐도 스테이크 너무 먹어보고싶습니다
  • 둥둥댁1014
    스테이크가 실하네요. 먹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테이크 비주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티본스테이크 비주얼부터 넘 맛있어보여요 아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두툼하니 맛있겠어요
    스테이크 좋네요
  • xyJackal936
    스테이크 먹으러 가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스테이크 두툼하니 진짜 맛잇어보여요 씹으면 촉촉한 육즙이 흘러나올것만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스테이크가 잘나오나봐요. 와인과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 art.m
    겨울 데이트 코스로 딱이네요 곧 크리스마스인데 크리스마스의 붐비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티본스테이크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미듐레어에 와인한잔이면 분위기 완전 업이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스테이크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고기썰러 가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스테이크 먹고 싶어요 고기가 엄청 두툼하네요 
  • 겸손한데이지
      최고입니다.
     참 맛있는 음식이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깊어가는 겨울에 따끈한 스테이크와 와인은 정말 완벽한 조합이죠! 송년회나 데이트처럼 분위기가 필요할 때 최고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스테이크 너무 좋죠
    맛있을 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연말에 가면 딱 좋을 곳이네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