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샤브샤브만 한 게 없죠
야채 듬뿍 넣고 끓여 먹으니 국물이 너무 시원해요
이게 특이하게 차돌이라서..ㅎㅎ
이렇게 굽기도 가능하더라구요
무한이라서..ㅎㅎ
잠실 퀸즈가든에서 ㅎㅎ
맛나게 드셔보세용 ㅎㅎ
차돌박이도 질기지 않아 딱 좋았어요
날씨 추운 날 외식하기 최고예요~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샤브샤브만 한 게 없죠
야채 듬뿍 넣고 끓여 먹으니 국물이 너무 시원해요
이게 특이하게 차돌이라서..ㅎㅎ
이렇게 굽기도 가능하더라구요
무한이라서..ㅎㅎ
잠실 퀸즈가든에서 ㅎㅎ
맛나게 드셔보세용 ㅎㅎ
차돌박이도 질기지 않아 딱 좋았어요
날씨 추운 날 외식하기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