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떡만둣국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사골 육수에 떡이랑 만두 넣고 

떡만둣국 만들었어요 

시골에서 고아준 사골 진하고 맛있네요 

추운겨울날 뜨끈한 국물 음식 생각나요뜨끈한 떡만둣국

0
0
댓글3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집에서 만들어도 맛잇더라고요 만두를 꼭 넣어주어야 합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신정에 떡국 먹었는데 반갑네요
    겨울에 사골국물에 떡국 너무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완전 치트키 아닌가여
    시골에서 고아준 사골이라니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사골 육수에 떡만둣국 얘기만 들어도 든든해요.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 한그릇 생각나게 하는 글이네요.  
    
  • 망고
    사골 육수와 끓인 만둣국이라서 더 구수하고 맛있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만둣국 너무좋습니다 
    겨출철에 만둣국 한그릇이면 추위도 물러가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떡만둣국 맛있을 것 같아요
    뜨끈하고 든든하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사골 육수에 끓이면 진짜 딱이죠 떡만둣국 요즘 날씨에 한그릇 너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제대로네요
    푹익어서 더 맛있을듯
  • xyJackal936
    떡 만둣국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떡만둣국 이름만 들어도 뜨끈하고 든든하네요 진자 추울 때 국물 떠먹으면 천상의 맛이죠
  • 눈부신늑대R874314
    간단히먹을수 있는 좋은음식이에요. 새해가 아니어도 자주먹게되요
  • art.m
    시골에서 고은 사골로 끓인거라서 더 고소하고 맛있을 거 같아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사골육수에 떡과 만두로 간단하게 떡만두국이 완성됐네요
    추울때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은메뉴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사골로 떡국끓이면 정말 맛있죠 ㅎㅎ떡만둣국 저도 먹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
     많이 드세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진한 사골 육수에 쫀득한 떡과 만두까지! 보기만 해도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입니다. 추운 날씨에 이만한 보양식이 또 없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떡만두국 좋아요 ㅎ
    너무 맛나겟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사골 육수에 떡이랑 만두로 떡만둣국 만들었군요 먹고싶어요 .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만두국 좋지요 ㅠㅠ
    맛있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