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필드

스타필드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오늘 추워서 스타필드 갔는데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트리 많네요 ㅎㅎ

입구에 레고 팝업 엄청 크게하더라고요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이네요. 반짝이는 빛에 눈이 커질 듯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트리의 향연이군요 ㅎㅎ
    장식이 과하지 않아 좋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스타필드 겨울트리 보니까 진짜 연말온게 실감나네요.
    입구 레고 팝업도 구경하는맛 있어서 다음에 또 가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레고도 팝업을 하는군요
    정말 별게 다 팝업을 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타필드 정말 좋아보이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스타필드에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네요 너무 예쁘네요
  • xyJackal936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크리스마스 때 김도 나은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스타필드도 겨울옷을 입었군요. 방문객에서 선물같은 느낌일거같아요
  • art.m
    저도 스타 필드 갔는데 구경할 거리 많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느낌도 많이 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엄청 나요~~
    스타필드도 엄청 이쁘게 꾸며놨나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크리스마스 분위기 정말예쁘죠 요즘 다 예쁘게 꾸며놨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트리 이쁘네요 저도 주말에 트리 사와서 꾸몄어요 
  • 겸손한데이지
      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 성탄 되세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스타필드 너무 좋죠 ㅎ
    트리 이쁘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트리를 심플하고 예쁘게 장식해서 더 이쁘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연말 분위기네여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 무한한오리N227020
    레고 팝업 궁금하네요
    트리도 예쁘게 장식해두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스타필드 너무좋지요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더라구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크리스마스 트리 🎄 너무 예쁘네요
    확연히 연말 분위기가 나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스타필드 저도 갔다왔어요
    레고 팝업 진짜 예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