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원한귤 새콤달콤 맛나네요 최고네요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겨울하면 귤이죠

따듯한 이불속에서 시원한 귤 까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종일 열개넘게 먹었네요

넘맛나네요

 

시원한귤  새콤달콤  맛나네요 최고네요

0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에 귤 원없이 먹는거 같네요 상큼하고 시원하고 맛잇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불 속에서 귤까먹고 싶네요
    세상 행복하죠 그럼
  • 편안한달콤K1492250
    겨울엔 이불속에서 귤 까먹는게 제일 좋더라요.
    시원한귤 새콤달콤 한박스 또 사고싶어요.
    
  • 망고
    지금 딱 당도가 높은 시즌이죠 ㅎ많이 먹어 둬야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은 이불속에서 귤까먹는게 낛이에요 
    귤없었으면 겨울에 어쩔뻔 했나 싶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귤은 맛있으면 10개순삭
    그러다가 배탈도 나긴하지만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귤 새콤달콤 맛나죠
    겨울에 정말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엔 장판켜두고 이불 속에서 귤 까먹는 거 넘 좋아요 요즘 귤 새콤달콤 진짜 맛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귤 좋죠
    귤 가져와야지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사 먹어야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새콤달콤한 귤의 계절이지요. 이불속에서 까먹는 귤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엔 항상 귤 필수로 사둬야죠
    한번에 서너개는 기본이고 손톱노래질때까지 먹어요 ㅋㅋ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겨울되면 손톱이 노래지죠 ㅎㅎ 저도 귤 한박스 주문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귤이군요  
    이 계절 슬기롭게 보내시기를 응원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귤 너무 맛나겟어요 
    겨율엔 귤이죠 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귤 제일 맛있죠
    저희도 박스로 사놔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귤 맛있죠
    이제 종종 나오더라구요
  • 무한한오리N227020
    귤 한번 먹기 시작하면 너무 먹게되서 문제예요 ㅎㅎ
    제철과일 최고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귤 은 사랑이지요 ㅎㅎ
    지금먹으면 딱좋더라구요 !ㅎㅎㅎ
  • 행복한강아지H103703
    새콤달콤 맛있는 귤 겨울철에 찿게되는 최고의 과일이지요
    저도 많이 먹고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