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삼산동에 위치한 홍백감자탕에서 넉넉하고 얼큰한 감자탕 먹고 힘내봐요!
양도 정말 푸짐하고 , 국물도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참 맛나더라고요!
추운날에는 진짜 따듯한 국물류가 너무 좋네요 ㅎㅎ
0
0
댓글24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삼산동에 위치한 홍백감자탕에서 넉넉하고 얼큰한 감자탕 먹고 힘내봐요!
양도 정말 푸짐하고 , 국물도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참 맛나더라고요!
추운날에는 진짜 따듯한 국물류가 너무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