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파스타를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주기적으로 생각날때가있어요 겨울에도
파스타는 포기못하죠 ㅠㅠㅠ
미도인에서 먹은 파스타 !
여기는 스테이크도 맛있고 대창덮밥도
정말 맛있어요 ^^ 체인점이라 맛은 보장 !!
담에 가서 또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파스타를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주기적으로 생각날때가있어요 겨울에도
파스타는 포기못하죠 ㅠㅠㅠ
미도인에서 먹은 파스타 !
여기는 스테이크도 맛있고 대창덮밥도
정말 맛있어요 ^^ 체인점이라 맛은 보장 !!
담에 가서 또 먹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