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만 되면 따뜻한 국밥이 최고네요 ㅎㅎ
중동에 위치한 두진옥 순대국밥집 맛나요 ㅎ
잡내도 없고 건더기도 푸짐해서 너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까르보국밥이라고 신메뉴도 있는데, 은근 맛나더라고요 ㅎㅎ
국밥 너무 좋네요
0
0
댓글17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만 되면 따뜻한 국밥이 최고네요 ㅎㅎ
중동에 위치한 두진옥 순대국밥집 맛나요 ㅎ
잡내도 없고 건더기도 푸짐해서 너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까르보국밥이라고 신메뉴도 있는데, 은근 맛나더라고요 ㅎㅎ
국밥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