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대문구 대게 맛집 독도게찜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장안동에 주차 가능하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대게 맛집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정말 스끼다시가 끝도 없이 나오구요

다 신선하고 대게로 배 터지게 먹기 쉽지 않은데 정말 포만감 장난 아니예요

음식도 푸짐하고 퀄리티도 좋고 지인들 모임에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이예요

코스요리처럼 나오니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을것 같아요

만족감 최고예요

 

동대문구 대게 맛집 독도게찜동대문구 대게 맛집 독도게찜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대게 너무 맛있겠어요 비벼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살이 꽉 찬 대게라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한번 다녀오면 또 생각날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동대문구 독도게찜 메모해둘게요.  
    스끼다시 푸짐해서 모임장소로도 좋아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게딱지 밥 비벼먹고 싶네요
    대게도 짱크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대게 비주얼 대박이네요 대게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대게 너무 푸짐해보여요 살이 풍부하네요
  • 망고
    대게가 진짜 푸짐 하네요. 지금이 딱 철이라 그런지 맛있을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게 내장 진짜 맛있겠네요.
    양도 많아보이고 상차림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독도게찜 식당 이름도 좋네요.
    가족들고 외식하러 가고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푸짐하네요 지금이순간 제일 부럽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대게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푸짐하게 먹으면 진짜 든든할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한 입 먹는 순간이 기대되는 음식이에요. 만족도 높아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독도게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역시 대게가 최고죠. 찜으로 먹으면 달달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 숟갈만 먹어도 만족감이 클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엔 역시 대게가 최고죠. 살 꽉 찬 대게 먹으면 추위도 싹 잊게 되는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수율 좋네요
    맛있겠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 보니 먹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대게 한마리 혼자서 먹고 싶어요 
    속이 꽉 차 있어서 먹음직스럽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독도게찜 진짜 푸짐하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