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충무로에 아미고 솔리고뷔페를 갔다왔어요

충무로에 아미고 솔리고뷔페를 갔다왔어요충무로에 아미고 솔리고뷔페를 갔다왔어요충무로에 아미고 솔리고뷔페를 갔다왔어요충무로에 아미고 솔리고뷔페를 갔다왔어요서울 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모임이있어 충무로에 있는

아미고 솔라고뷔페를 다녀왔어요

다양한 메뉴와 밝고 깨끗한 분위가가 

갈때마다 기분 좋게 해주네요

가격도 저렴해 자주 오게되네요

오늘은 연말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조금은 부산했지만

평소에 가면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개합니다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K201766
    다 너무 맛있겠어요 잘 골라 드시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 있어요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분도 좋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충무로 아미고 솔라고뷔페 메모해둬야겠어요.
    밝고 깨끗한 분위기라 모임장소로 좋아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런 뷔페가 있군요
    가격이 저렴해서 맘에 드네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여기 좋아보이네요 뷔페 같지 않은 퀄이네요
  • 망고
    뷔페 메뉴가 다양 하네요. 다양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뷔페는 메뉴 고르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따뜻한 음식들 덕분에 겨울에도 든든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솔리고 뷔페 좋아보입니다.
    안가본 곳이라 궁금합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종류가 다양한가봐요 이것저것 먹을게 많네요
  • 기쁜기린F214001
    뷔페는 가끔 가면 정말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색감이 너무 좋아요.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뷔페 음식 다 맛있어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뷔페는 가면 선택지가 많아서 항상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맛있게 드셨을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연말 모임이나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아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뷔페 퀄리티 괜찮네요
    나중에 가볼게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메뉴가 많아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한번가 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충무로에 있는 뷔페이군요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나 봐요
  • 뜨거운체리A209746
    부페가서 해산물과 고기 초밥 배터지게 먹고싶어요 
    평일에 점심 시간 지나서 가면 한가하겠지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솔리고뷔페 다녀오셨네요 연말모임하기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