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모임이있어 충무로에 있는
아미고 솔라고뷔페를 다녀왔어요
다양한 메뉴와 밝고 깨끗한 분위가가
갈때마다 기분 좋게 해주네요
가격도 저렴해 자주 오게되네요
오늘은 연말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조금은 부산했지만
평소에 가면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개합니다
0
0
댓글25
오늘은 모임이있어 충무로에 있는
아미고 솔라고뷔페를 다녀왔어요
다양한 메뉴와 밝고 깨끗한 분위가가
갈때마다 기분 좋게 해주네요
가격도 저렴해 자주 오게되네요
오늘은 연말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조금은 부산했지만
평소에 가면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