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따뜻한 숯불 위에 구워먹는 양꼬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특히 성수역 바로 옆에 있는 이가네양꼬치 가 특히 너무 맛난거 같아요.
이번에도 한번 갔다 왔는데
역시 등심 꼬치가 부드럽고 기름진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건대입구에도 맛있는 꼬치집이 많지만 여기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따뜻한 숯불 위에 구워먹는 양꼬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특히 성수역 바로 옆에 있는 이가네양꼬치 가 특히 너무 맛난거 같아요.
이번에도 한번 갔다 왔는데
역시 등심 꼬치가 부드럽고 기름진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건대입구에도 맛있는 꼬치집이 많지만 여기도 너무 맛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