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따끈한 양꼬치가 땡길때는 성수동으로

겨울에 따끈한 양꼬치가 땡길때는 성수동으로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 되면 따뜻한 숯불 위에 구워먹는 양꼬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특히 성수역 바로 옆에 있는 이가네양꼬치 가 특히 너무 맛난거 같아요.

 

이번에도 한번 갔다 왔는데

 

역시 등심 꼬치가 부드럽고 기름진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건대입구에도 맛있는 꼬치집이 많지만 여기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0
0
댓글30
  • 신나는바나나K127640
    양꼬치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맛잇을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추운 날엔 양꼬치가 제격이에요
    성수동 가면 분위기도 살아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꼬치 전문점인가봐요
    양꼬치 저도 정말좋아해요 안먹은지 오래됬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성수역 이가네양꼬치 메모해둘게요.  
    겨울에 따뜻한 양꼬치 한판 먹으러 꼭 가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등심 꼬치는 신기하네요
    기름져서 더 맛깔나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성수동에 파는 양꼬치군요 가격이 궁금하네요
  • 망고
    숯불에 구워 먹는 양꼬치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맥주 땡기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 먹는 양꼬치는 진짜 최고죠. 성수동이라 선택지도 많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두툼하네요
    근데 전 먹어도 양고기 매력을 모르겠어요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성수동에 양꼬치 맛집이 있군요.
    양꼬치 별미로도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양꼬치만큼 좋은 메뉴도 없는 것 같아요. 성수동이면 선택지도 많아서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이 알차 보여요. 골라 먹는 재미도 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양꼬치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 먹는 양꼬치는 진짜 최고죠. 불 앞에서 먹으면 추위도 싹 잊게 돼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날 맛 같아요. 자꾸 떠오를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양꼬치 너무 맛나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양꼬치 통통하네요
    맛있겠다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잘 구워진 거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양꼬치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불 앞에서 먹으면 추위도 싹 잊게 되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양꼬치 정말 너무 맛있는데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