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요즘 성수동이 워낙 사람들도 많이가고 유명하잖아요.
특히 겨울에는 맛집들을 찾아서 많이 가는데
그 중에 무구옥이라는 이북식 찜닭을 하는 곳 이 있어요.
국물이 진득한게 진짜 너무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추운날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요즘 성수동이 워낙 사람들도 많이가고 유명하잖아요.
특히 겨울에는 맛집들을 찾아서 많이 가는데
그 중에 무구옥이라는 이북식 찜닭을 하는 곳 이 있어요.
국물이 진득한게 진짜 너무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추운날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한번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