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이 되면 성수동에 맛집들이 그렇게 땡기네요

겨울이 되면 성수동에 맛집들이 그렇게 땡기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요즘 성수동이 워낙 사람들도 많이가고 유명하잖아요.

 

특히 겨울에는 맛집들을 찾아서 많이 가는데

 

그 중에 무구옥이라는 이북식 찜닭을 하는 곳 이 있어요.

 

국물이 진득한게 진짜 너무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추운날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26
  • 신나는바나나K127640
    성수동에 맛집이 많나보네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겨울 공기 속 성수동이 더 끌려요
    따뜻한 맛집들이 유독 생각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북식 찜닭이라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겨울엔 성수동 무구옥 찜닭이 더 끌리네요. 
    진득한 국물 떠올리니 추운 날에 꼭 생각날 맛집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성수동 맛집이 많죠
    무구옥은 첨 들어보는데 가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성수동에 맛집이 많나 보네요 저도 가보고 싶은 성수동입니다
  • 망고
    성수동에 다양한 메뉴에 맛집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용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성수동은 겨울에도 갈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맛집 투어하기 딱 좋은 동네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성수 핫하죠
    활기가 느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엔 특히 맛집 생각이 납니다.
    여기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북식 찜닭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네요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성수동은 겨울에도 갈 곳이 많은 동네죠. 맛집 투어하기 딱 좋은 시즌인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곳은 실패 없을 것 같아요. 믿고 가볼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성수동의 맛집인가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성수동은 겨울에도 갈 곳이 참 많은 동네 같아요. 맛집 투어하기 딱 좋은 계절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이북식 찜닭 맛 궁금하네요
    추운날에 따뜻한 국물 최고죠
  • xyJackal936
    맛집이 많은 거 같아요. 구경 가 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성수동은 겨울에도 갈 곳이 참 많은 동네 같아요. 맛집 투어 하다 보면 하루가 금방 가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무구옥이라는 이북식 찜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성수동이 멀어서 가본적은 없는데요 
    맛집이 많이 모여 있나봐요
    이북식 찜닭이라니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