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도넛을 먹고 싶을때 찾는 곳이 있습니다.

겨울에 도넛을 먹고 싶을때 찾는 곳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성수동에 아임도넛 이라는 곳이 요즘 엄청

 

유명한거 아시나요?

 

겨울에 일본 여행을 자주 가게 되는데

 

아임도넛을 자주 먹었었습니다.

 

그런데 성수동에 아임도넛 매장이 오픈 했다고 해서

 

이번에 가보게 됐습니다.

 

기다리는 줄이 길긴 하지만 기다려서 먹을 만큼의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그만큼 맛있습니다.

 

0
0
댓글28
  • 신나는바나나K127640
     아임도넛 유명한 도넛맛집인가보네요 궁금하네요 맛이
  • 용맹한파파야W116556
    겨울이면 그 집 도넛이 생각나요
    달콤한 향이 발길을 이끌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도넛가게에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있네요
    도넛맛집인가봐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성수동 아임도넛 줄 길다는 말 들었는데 정말 인기 많은가봐요. 
    겨울에 따뜻한 커피랑 도넛 한입 먹으러 저도 성수동 아임도넛 가보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새로 오픈했나봐요
    성수동엔 맛난게 참 많아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아임 도넛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처음 들어보는 곳이네요
  • 망고
    원래 일본에 있던 매장이 성수동에 오픈을했나 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달달한 도넛은 추운 날씨에 더 생각나는 간식이죠. 커피랑 같이 먹으면 완벽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와우 줄이!!!
    도넛 체인점집 다 맛은 있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임도넛 저는 안먹어 봤어요.
    줄서있는걸 보니 맛집이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일본에서 유명했나봐요 줄을설정도로 맛집인가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달달한 도넛은 겨울에 더 생각나는 간식인 것 같아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최고죠.
  • 고귀한뱀H207599
    달콤한 도넛이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당 충전 제대로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집인가보네요
    도넛 먹고싶어지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달달한 도넛은 겨울에 더 생각나는 간식인 것 같아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완벽하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엔 역시 달달한 게 최고예요. 커피랑 같이 먹고 싶어져요.
    
    
  • 열린자두L1435954
    아임도넛이라는 곳 가보고 싶네요
    도넛이 맛있는 곳인가봐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달달한 도넛은 겨울 간식으로 최고죠.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완벽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아임엣 도넌싱라고 하는곳이군요 
    맛있겠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여기 오픈 두시간전부터 줄 설 수 있다네요 
    하루에 소량만 파는것도 있어서 오픈런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