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찾게되요
고향옥얼큰순대국에서 얼큰순대국 먹었어요
얼큰한 국밥을 좋아해서 얼큰순대국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깔끔한 한상에 푸짐하고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0
0
댓글29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찾게되요
고향옥얼큰순대국에서 얼큰순대국 먹었어요
얼큰한 국밥을 좋아해서 얼큰순대국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깔끔한 한상에 푸짐하고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