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카페에리어 따뜻한창가에서 따뜻한커피한잔좋아요

남양주 카페에리어 따뜻한창가에서 따뜻한커피한잔좋아요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양주에 유명한 카페에리어 커피도 맛잇고 뷰맛집이에요

요즘처럼 추운날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창가자리는 통유리로 되어잇어서 낮엔 따뜻한 햇살에 추위가 느껴지지 않고 강이 보여 힐링되는카페에요

0
0
댓글24
  • 신나는바나나K127640
    강뷰 너무 좋네요 커피 마시기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남양주 카페 창가 자리 좋아 보여요
    따뜻한 커피 한잔 생각나고 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페뷰가 정말 예술이네요
    카페는 뷰가 다 하는거같습니다 커피도 맛있을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뷰가 참 좋은걸요
    바라만 봐도 여유로워지네여
  • 망고
    물멍하기 좋겠어요. 따뜻한 커피 한잔 하며 앉아 있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창가에 앉아 커피 마시기 좋은 계절이죠. 겨울 햇살 보면서 쉬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남양주에서 커피한잔도 좋네요.
    힐링되고 기분도 좋겠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풍경좋네요
    커피 한잔의 여유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한강이 드넓게 보이네요 속이 뻥 뚫려요
  • 기쁜기린F214001
    창가 자리에서 마시는 커피는 분위기가 남다르죠. 겨울엔 이런 시간이 더 소중한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커피 표면이 너무 예뻐요. 마시기 아까울 정도예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에 창가 자리 앉아서 커피 마시면 분위기 최고죠. 사진도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카페 분위기가 너무 포근해 보여요. 추운 날 피하기 좋은 장소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정말 힐링이 되겠네요..
    뷰 맛집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뷰가 정말 아름답네요
    따뜻한 커피 한잔하기 좋겠어요
  • xyJackal936
    뷰가 너무 좋아요. 음료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창가 자리에 앉아 커피 마시면 겨울 감성이 제대로죠.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창밖풍경보며 커피한잔 좋네요 여유로워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뷰가 제대로네요 ㅎㅎ
    커피맛도 좋을듯여 !ㅎ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창밖으로 흘러가는 물을 볼 수 있는 풍경 힐링되고 좋죠~ ^^
    이런데서 마시면 이상하게 커피도 더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