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기평화광장에서 열리는 빛 축제!!!~~^^

안녕하세요

30대 경기 남성 입니다

 

경기평화광장에서 열리는 빛 축제!!!~~^^

 

12월 1일부터 시작된 경기도 북부청사에서 다양한 빛의 축제를 소개 합니다.

내년 2월 18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빛 조형물과 포토존을 선보입니다. 빛 조형물은 4.8m 높이 메인 조형물인 ‘리얼분수’와 아치터널, 대형 눈 결정, 날개 액자 등이 있고 포토존은 이를 중심으로 8곳에 마련되었다고 해요

 

경기평화광장도서관 위 난간에도 고니 일루미와 스노우 폴이라는 이름의 빛 장식물이 설치되고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부터는 경기평화광장에서 테이블 컬링, 미니 하키와 투호놀이, 대형 윷놀이, 팽이치기 등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주 6일 운영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연인, 가족들 많이 찾아오면 좋겠어요^^

0
0
댓글2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빛 축제 너무 재미날 거 같아요 정말 재밌겠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경기평화광장 빛 축제 분위기 좋아요
    겨울 밤에 가면 추억 남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경기평화광장에서 열리는 빛축제라니요
    정말 기대가되는데요 저도 가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리얼분수가 궁금해요
    분위기가 참 좋겠어요
  • 망고
    미니 하키 컬링 민속놀이가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체험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빛 축제는 겨울밤에 보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기 딱일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경기도의 빛 축제 재밌겠어요.
    다양한 축제가 열려서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빛 축제 좋죠
    포토 스팟아입니까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규모가 꽤 큰것같아요 부모님도 좋아하실듯해요
  • 기쁜기린F214001
    빛 축제는 겨울 밤에 보면 더 예쁜 것 같아요. 사진 찍기도 좋고 산책 코스로 딱이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구경할 거리도 많아 보여요.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빛 축제는 겨울밤에 보면 더 예쁜 것 같아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을 것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연말에 이런 곳에서 하루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예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분위기가 환상적일 것 같아요.
    빛축제가 열리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경기평화광장에서 빛 축제가 열리는군요
    정말 볼거리가 많을 것 같네요
  • xyJackal936
    너무 기대가 되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빛 축제는 사진 찍기에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기 딱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빛축제가 열리는군요 가족들과 가보고 싶어요 
  • 수려한백합I120974
    경기평화광장에서  ㅎㅎ
    하키까지 신기!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빛 축제 대박이네요 ㅎㅎ
    너무 가보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