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한산 옹심이 메밀칼국수에서 점심 먹었어요

북한산 옹심이 메밀칼국수에서 점심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북한산 둘레길 걷다가 북한산 옹심이 메일칼국수 먹었어요

꾸덕한 국물이 깔끔하고 옹심이가 아삭아삭 감자가 느껴져요

툭툭 끓어지는것이 메밀 함량이 많이 들어갔네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옹심이 메밀칼국수 드셔보세요

0
0
댓글3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옹심이 너무 맛있겠어요 팥 옹심이 먹어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북한산 근처 맛집이라 반가워요
    옹심이 메밀칼국수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옹심이 메밀칼국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칼국수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옹심이 한가득이네요
    감자 식감도 좋을거같아요
  • 망고
    메밀칼국수의 옹심이도 들어가는 군요. 쫀득 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옹심이랑 메밀칼국수 조합은 추운 날 점심으로 최고죠. 산 근처라 더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메밀 칼국수 맛있을것 같아요.
    등산후의 맛 꿀맛이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 색 신기하네요
    맛이 궁금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옹심이 너무 쫀득하죠 요즘은 찾아보기 힘드네요
  • 기쁜기린F214001
    메밀칼국수는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북한산 근처라서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색감이 너무 좋아요.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옹심이랑 메밀칼국수 조합이면 든든했을 것 같아요. 등산 후에 먹으면 더 꿀맛일 듯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 저녁 메뉴로 완벽해 보여요. 가족이랑 같이 먹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둘레길 걷고 나서 먹으면 더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쫄깃한 식감에 국물도 맛나구요
  • 열린자두L1435954
    북한산 옹심이 메밀칼국수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등산 후에 먹는 칼국수는 진짜 꿀맛이죠. 옹심이까지 들어가면 든든함이 두 배일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옹심이에 빠지면 계속 생각날것 같아요 
    국물이 진득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메밀옹심이 먹어보고 싶네요 옹심이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특별하진 않아도 계속 찾게 될 느낌이에요ㅋㅋ
    이런 게 은근 강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