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성수갔다왔는데 사람정말많더라구요 평일인데도
이리 사람이 많다니..!!! 그래도
평일이라 빵투어는 성공했네요
하츠베이커리가서 빵사먹고
디카페인라떼먹었네요
맛있게먹고왔어요 근데 주말에가면 사람많아서
앉아서먹을자리는 없어보이네요~~ 가실려면
평일에 가시는게 ㅎㅎ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성수갔다왔는데 사람정말많더라구요 평일인데도
이리 사람이 많다니..!!! 그래도
평일이라 빵투어는 성공했네요
하츠베이커리가서 빵사먹고
디카페인라떼먹었네요
맛있게먹고왔어요 근데 주말에가면 사람많아서
앉아서먹을자리는 없어보이네요~~ 가실려면
평일에 가시는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