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서울사는 50대 여자 사람이예요~~~

뭐 밀가루 음식 덕후이긴한데~~ 은근 길거리에서 뭘 사먹고 다니는 걸 좋아하진 않지만....

왜 이렇게 겨울만 되면 분식이 땡기죠??

 

남성역 시장 안에 장보러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지나다니는데

여기 분식집 앞에만 지나가면 자꾸~~자꾸~~ 돌아보게 되고

나도 모르게 스윽 가서 뭘 사게 되네요 ㅋㅋㅋㅋ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짱오기네 분식집 답게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여러 메뉴를 판매하지만!!!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매운오뎅도 있어요.. ㅋㅋ 어릴땐 겨울엔 오뎅이 최고였는데 이상하게 나이든 후론 오뎅은 잘 안사먹게 되요...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튀김이랍니다.

 

우선 눈길을 확~~ 사로잡는 노오란~ 황금빛의 튀김들이 절 유혹하기도 하는데~

주문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한번 더 튀겨주어 바삭함을 최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주시거든요.

 

움하하하핫...

 

게다가 튀김 크기가 아주~~ 사뭇 남다르게 커서~~

하나를 먹어도 배부르다는거!!!

 

저의 최애 튀김은 고추튀김과 고구마 튀김인데요.

 

어디서 이렇게 큰 고추랑 고구마는 구하시는 걸까요? ㅋㅋㅋ

 

겨울이 되면 유독~~ 분식이 땡기는거 같아요~ ^^ 남성역 짱오기네~

 

 

하여간 입맛 세상 까다롭고 이 안좋아서 뭐 먹는거 싫어하는 저희 어머니도 이곳의 고추튀김과 고구마 튀김은 잘 드신답니다.

가격도 저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 ^^

고추튀김 2개 고구마 튀김 1개 해서 5,000원 구매를 제일 많이 하는 편~ ^^

 

그리고 이곳의 특이한 튀김으로 왕김말이라는 튀김이 있는데요. ㅋ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닌데 정말 김밥 사이즈의 커다란 튀김이라 ㅋ 한끼 식사 같은 느낌이예요.

 

여기 사장님이 언제나 밝은 미소로 반겨주셔서 더 즐거운 짱오기네~

남성역 지나시게 되면 한번쯤 들러 드셔보시는 것 추천요!!  

0
0
댓글30
  • 신나는바나나K127640
    분식 너무 땡기네요 다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겨울엔 분식이 더 생각나요
    남성역 가면 꼭 들러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분식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떡튀순은 진리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분식이 따뜻한게 많아서 그런가봐요
    추억도 새록새록 나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분식 좋아해요 튀김을 떢볶이 국물이 찍어먹는게 너무 맛있어요
  • 망고
    분식이 빨리 나오기도 하고 따뜻 하기도 해서 겨울에 많이 먹게 되네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우아 길거리 분식 퀄리티
    짱이네요ㅠ 맛나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는 떡볶이랑 튀김이 유독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남성역 짱오기네는 분식 좋아하는 분들께 딱이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분식류가 생각이 납니다.
    떡볶이 오뎅 종류가 많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시장떡볶이 좋죠
    전 항상 땡기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뎅이 종류가 엄청 많네요 주민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진짜 분식이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떡볶이랑 튀김 조합이면 완전 최고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진짜 떡볶이랑 튀김이 더 맛있게 느껴져요. 남성역 쪽 분식 맛집 메모해둬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이라 더 끌려요. 맛도 분명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추운 날엔 떡볶이랑 튀김이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분식이 정말 땡기죠
    겨울에 딱 좋아요
  • xyJackal936
    튀김도 맛있어 보이네요. 찍어 먹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운 날엔 떡볶이랑 튀김이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분식은 언제나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저도 요즘 떡볶이가 엄청 땡겨요 
    매일 먹고싶지만 참는중이랍니다
    즐거운사자K125300
    작성자
    ㅎㅎㅎ 저는 외려 어릴때는 떡볶이 별로였는데
    나이들면서 좋아지네요~~ 물론 지금도 떡볶이<순대<튀김순이지만요 ㅋ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분식 너무좋아해요 근처에 이런 길거리 분식집이 없어서 아쉽네요 
    즐거운사자K125300
    작성자
    아~~ 아쉬우시겠다.........
    길거리 음식 땡길 때가 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