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닭한마리 국물만큼 든든한 게 없더라구요 ㅋㅋ
국물이 진하고 담백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ㅎㅎ
마지막에 칼국수 넣어 먹는 게 진짜 하이라이트예요
추운 날 친구랑 가기 딱 좋아요~
진짜 넘 좋지 않아유?
따시한 거 넘 사랑합니다리~~ ㅎㅎ
1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닭한마리 국물만큼 든든한 게 없더라구요 ㅋㅋ
국물이 진하고 담백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ㅎㅎ
마지막에 칼국수 넣어 먹는 게 진짜 하이라이트예요
추운 날 친구랑 가기 딱 좋아요~
진짜 넘 좋지 않아유?
따시한 거 넘 사랑합니다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