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탕 뼈 뜯는 재미가 있잖아요
국물이 진하고 우거지가 푸짐해서 만족스러워요
소주 안 시켜도 되는 맛…ㅎㅎ
여럿이 모일 때 특히 좋은 겨울 맛집이에요~
보글 보글 끓여지는 감자탕에
추운 겨울 바람 맞으면 최최고!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탕 뼈 뜯는 재미가 있잖아요
국물이 진하고 우거지가 푸짐해서 만족스러워요
소주 안 시켜도 되는 맛…ㅎㅎ
여럿이 모일 때 특히 좋은 겨울 맛집이에요~
보글 보글 끓여지는 감자탕에
추운 겨울 바람 맞으면 최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