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동구 엄마손 감자탕 묵은지

성동구 엄마손 감자탕 묵은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탕 뼈 뜯는 재미가 있잖아요
국물이 진하고 우거지가 푸짐해서 만족스러워요
소주 안 시켜도 되는 맛…ㅎㅎ
여럿이 모일 때 특히 좋은 겨울 맛집이에요~

 

보글 보글 끓여지는 감자탕에

추운 겨울 바람 맞으면 최최고!

0
0
댓글28
  • 신나는바나나K127640
    감자탕 묵은지 정말 맛있겠어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묵은지 들어간 감자탕 땡겨요
    국물 진해서 겨울에 딱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탕 묵은지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이 돌게 만드는군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묵은지 찢어먹고싶네요
    밥 한공기 뚝딱이죠
  • 망고
    추운 겨울에는 감자탕 국물이 최고예요. 얼큰한 국물 짱
  • 위대한코끼리Y244312
    감자탕 묵은지라니ㅠㅠ 최고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묵은지 들어간 감자탕은 국물이 정말 끝내주죠. 이름처럼 집밥 같은 정겨운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묵은지 감자탕 최고입니다.
    얼큰하고 넘 맛있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여요
    모두가 아는 맛이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묵은지가 엄청 크네요 추운 겨울에 생각날듯해요
  • 기쁜기린F214001
    묵은지 들어간 감자탕은 진짜 겨울에 최고죠. 국물도 깊고 든든해서 추운 날에 딱일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메뉴는 자주 찾아도 질리지 않죠. 안정적인 맛일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묵은지 들어간 감자탕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이름부터 집밥 느낌이라 더 끌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에 딱 생각나는 메뉴네요. 사진만 봐도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밥 도둑 제대로네요.
    가서 먹어봐야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감자탕 묵은지 맛나겠어요
    정말 밥 뚝딱 먹겠어요
  • xyJackal936
    묵은지 감자탕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묵은지 들어간 감자탕은 국물 맛이 확 살아나죠. 이름처럼 집밥 같은 느낌일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묵은지라는 치트키가 들어있네요 
    밥 한공기 뚝딱 가능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묵은지 감자탕 먹고 싶네요 추운날 먹으면 더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