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기동 북어찜 반달집

제기동 북어찜 반달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황태 요리가 더 맛있게 느껴져요

제기동 북어찜 반달집에서..ㅎㅎ
북어찜 양념이 맵칼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국물도 진해서 겨울에 딱인 것 같지유 ㅎㅎ


속 확 풀리는 느낌이라 자주 찾게 돼요~

 

겨울에는 역시 매콤 칼칼한 음식이 최고네용! ㅎ

0
0
댓글28
  • 신나는바나나K127640
    북어찜 너무 맛나겠어요 다 밥도둑들이넹
  • 용맹한파파야W116556
    제기동 북어찜 맛집으로 유명해요
    칼칼한 양념에 밥 비벼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북어찜 반달집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한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복어찜 너무 먹고 싶네요 복어가 실하네요
  • 망고
    북어찜 한번도 안 먹어 봤는데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흰밥이랑 잘 어울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속이 확 풀리겠어요
    칼칼한 게 짱이죠 ㅎㅎ
  • 위대한코끼리Y244312
    맵칼한 양념이 완전히
    밥 도둑입니다 ㅎㅎ 최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북어찜은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매콤하고 깊은 맛 덕분에 밥이 술술 들어갔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북어찜 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요.
    한상 푸짐하게 나와서 좋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제기동 친근하네요
    이런곳이 다 있었군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근사한 한상이네요 진짜 배터지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북어찜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서 좋아요. 제기동 맛집이라 더 믿고 가볼 만하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선택 고민 없이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딱 봐도 끌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북어찜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에요. 해장용으로도 딱일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따뜻하게 한 끼 하기 딱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북어찜 반달집 기억해둘게요.
    밥도둑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북어찜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그것 쯤은 안 먹어 봤네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북어찜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매력이에요. 밥이랑 같이 먹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코다리찜이 아닌 북어찜이네요
    양념맛이 생명인데 맛있다니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