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황태 요리가 더 맛있게 느껴져요
제기동 북어찜 반달집에서..ㅎㅎ
북어찜 양념이 맵칼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국물도 진해서 겨울에 딱인 것 같지유 ㅎㅎ
속 확 풀리는 느낌이라 자주 찾게 돼요~
겨울에는 역시 매콤 칼칼한 음식이 최고네용! ㅎ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황태 요리가 더 맛있게 느껴져요
제기동 북어찜 반달집에서..ㅎㅎ
북어찜 양념이 맵칼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국물도 진해서 겨울에 딱인 것 같지유 ㅎㅎ
속 확 풀리는 느낌이라 자주 찾게 돼요~
겨울에는 역시 매콤 칼칼한 음식이 최고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