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망원동 또또 칼국수 맛집

망원동 또또 칼국수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 국물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ㅋㅋ
여긴 해물 베이스라 시원한 맛이 좋아요
면도 쫄깃해서 한 그릇 순삭이에요
망원동 산책 후 들르기 딱이에요~~

 

망원동에 또또 칼국수고..

새우까지 있어서 댕이득!

 

 

0
0
댓글2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칼국수 정말 칼칼하겠어요 너무 맛나겠 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저도 칼국수 자주자주 사먹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칼국수 먹고 싶어요 망원동에 맛난 칼국수가 많죠
  • 망고
    똑똑 칼국수 저장해놨다가 망원동 갈 때 저도 가봐야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칼국수 좋지요 ㅎㅎ
    오늘 저녁에 먹으려구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해물 베이스라 시원한맛이
    잘 날거 같아요ㅋㅋㅋ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망원동은 칼국수 맛집이 많아서 좋네요. 또또 칼국수도 국물이 진할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국물이 맑고 시원해보이네요. 조개 베이스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 색이 신기하네요
    흔치않은 색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망원동에 칼국수 맛집이있네요.
    그릇이 정말 큰것 같습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런 대야에 나오는거 너무 맛있어요 가까운 곳이라 마음에 드네요
  • 기쁜기린F214001
    망원동엔 숨은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칼국수 한 그릇이면 든든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에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편안하게 먹기 좋아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망원동은 숨은 맛집이 많은 동네죠. 칼국수 좋아하시면 꼭 가봐야 할 곳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성 가득한 한 그릇 같아요. 맛도 분명 좋겠죠.
    
    
  • 편안한키위W117050
    맛있어보이네요.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을 듯해요
  • 열린자두L1435954
    칼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추운 날씨에 딱이에요
  • xyJackal936
    국물이 깔끔해 보여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망원동엔 은근히 칼국수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따뜻한 국물에 면 한 젓가락이면 겨울 점심 완성이죠.
  • 뜨거운체리A209746
    해산물이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할것 같아요 
    바지락칼국수가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