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 국물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ㅋㅋ
여긴 해물 베이스라 시원한 맛이 좋아요
면도 쫄깃해서 한 그릇 순삭이에요
망원동 산책 후 들르기 딱이에요~~
망원동에 또또 칼국수고..
새우까지 있어서 댕이득!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칼국수 국물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ㅋㅋ
여긴 해물 베이스라 시원한 맛이 좋아요
면도 쫄깃해서 한 그릇 순삭이에요
망원동 산책 후 들르기 딱이에요~~
망원동에 또또 칼국수고..
새우까지 있어서 댕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