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아삼거리 능이마을 백숙

미아삼거리 능이마을 백숙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제대로 된 보양식이 당낌쓰!!

능이버섯 향이 진해서 국물부터 남달라요 ㅎㅎ
먹고 나면 몸이 확 살아나는 느낌~~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아요~

 

미아삼거리에

능이마을이라는 곳이랍니다

시간 돼시면 겨울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

0
0
댓글28
  • 신나는바나나K127640
    백숙 먹고 싶네요 몸보신하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능이마을 백숙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겨울 보양식으로 이것만한게 없죠 사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닭다리 뜯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몸보신 하고 싶네요
  • 망고
    좋은 겨울에 몸보신하기 딱 좋을 것 같은 백숙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능이백숙 좋죠
    몸 건강에 최고더라구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겨울에 몸 으슬으슬할때
    딱 보양식 먹어줘야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능이백숙은 몸보신 제대로 되는 메뉴죠. 가족이나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능이마을 백숙 맛있어 보입니다.
    몸보신으로도 좋아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말만 들어도 보양될듯요
    능이라니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한상 너무 잘나오네요 능이버섯 귀한데 대박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능이백숙은 몸보신 제대로 되는 음식이죠. 가족들이랑 함께 먹기 좋아 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음식은 천천히 음미하고 싶어져요. 한 입 한 입이 아까울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능이 들어간 백숙이면 몸보신 제대로 했을 것 같아요.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아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 먹으면 배로 위로받는 느낌일 것 같아요. 너무 좋아 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능이마을 백숙 제대로네요.
    본연의 맛이 잘 살아 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능이마을 백숙 좋네요
    든든하고 보양식으로 최고네요
  • xyJackal936
    건강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능이 들어간 백숙은 향부터가 다르죠. 몸보신 제대로 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능이마을 백숙드셨네요 능이버섯향 솔솔 좋을꺼 같아요 
  • 수려한백합I120974
    사진만 봐도 안정적인 맛이 떠올라요ㅋㅋ
    다시 찾게 될 메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