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제대로 된 보양식이 당낌쓰!!
능이버섯 향이 진해서 국물부터 남달라요 ㅎㅎ
먹고 나면 몸이 확 살아나는 느낌~~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아요~
미아삼거리에
능이마을이라는 곳이랍니다
시간 돼시면 겨울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겨울엔 제대로 된 보양식이 당낌쓰!!
능이버섯 향이 진해서 국물부터 남달라요 ㅎㅎ
먹고 나면 몸이 확 살아나는 느낌~~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아요~
미아삼거리에
능이마을이라는 곳이랍니다
시간 돼시면 겨울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