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탄부대찌개에서 냠냠

송탄부대찌개에서 냠냠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부대찌개 국물 하나로도 몸이 녹아융 ㅋㅋ
햄이랑 소시지가 푸짐해서 국물 맛이 찐함쓰~~
치즈 살짝 올려 먹으면 더 고소~~

 

미아삼거리에 송탄 집이구요..

넘나 맛납니다리!


회사원 겨울 점심으로 딱이에요~

0
0
댓글30
  • 신나는바나나K127640
    부대찌개 너무 맛잇겠어요 밥에다 비벼먹고픈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부대찌개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망고
    부대찌개 양도 엄청 많고 겨울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부대찌개 좋네여 ㅠㅠ
    너무 떙깁니당 ㅎㅎ
  • 위대한코끼리Y244312
    아 저도 부대찌개는 오랜만
    먹어봤네요 ㅎㅎ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특히 추운 날엔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오 자글자글 보글보글 부대찌개 맛있겠어요. 자극적인게 더 좋더라구요ㅋ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송탄부대찌개도 너무 좋죠.
    겨울에 특히 생각이 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부대찌개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것만 잔뜩 들어있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완전 제대로 하는집같네요 걸쭉하고 푸짐해요
  • 기쁜기린F214001
    부대찌개는 추울수록 더 생각나는 메뉴죠. 송탄부대찌개라서 더 기대돼요.
  • 고귀한뱀H207599
    한 끼 식사로 손색없어 보여요. 든든함이 먼저 느껴져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푸짐해서 좋아요. 추운 날씨엔 더 자주 생각나는 메뉴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 감성 가득한 한 그릇 같아요. 보기만 해도 만족스러워요.
    
    
  • 편안한키위W117050
    송탄부대찌개 드셨군요.
    군침이 제대로 도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송탄부대찌개 맛있겠어요
    요즘같은 날씨에 딱이죠
  • xyJackal936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든든한 메뉴죠. 특히 날씨 추울수록 더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뜨거운체리A209746
    추워지면 부대찌개가 생각나요 
    다양한 햄도 들어있고 라면사리가 제일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송탄부대찌게 먹어보고 싶어요 치즈 넣어 먹음 고소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