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부대찌개 국물 하나로도 몸이 녹아융 ㅋㅋ
햄이랑 소시지가 푸짐해서 국물 맛이 찐함쓰~~
치즈 살짝 올려 먹으면 더 고소~~
미아삼거리에 송탄 집이구요..
넘나 맛납니다리!
회사원 겨울 점심으로 딱이에요~
0
0
댓글3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부대찌개 국물 하나로도 몸이 녹아융 ㅋㅋ
햄이랑 소시지가 푸짐해서 국물 맛이 찐함쓰~~
치즈 살짝 올려 먹으면 더 고소~~
미아삼거리에 송탄 집이구요..
넘나 맛납니다리!
회사원 겨울 점심으로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