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쭈꾸미와 칼국수를 동시에 먹을수 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직화쭈꾸미랑 칼국수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더식당이라는 곳인데 저도 지인 추천으로 가본 곳인데 가보니까 추천해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매운 직화구이와 칼국수의 조합이 꽤 괜찮더라구요

네이버 후기도 좋은거 보면 누가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인가봐요

추운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라 추천합니다

쭈꾸미와 칼국수를 동시에 먹을수 있어요

0
0
댓글3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쭈칼인건가요 정말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와 칼국수를 동시에 먹을수있다니
    너무좋네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얼른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쭈꾸미와 칼국수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니..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
  • 망고
    네이버 후기도 좋은 거 보면 다들 맛있게 먹고 가는 맛집인가 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둘다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와 매울때 칼굴수 한입
    다시 쭈꾸미 한입 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쭈꾸미랑 칼국수 조합은 정말 매력적이네요. 매콤함이랑 시원한 국물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쭈꾸미와 칼국수 둘다 좋아요.
    동시에먹을수 있으니 좋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마져요
    둘이 조합이 좋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런 조합으론 안먹어봤네요 완전 맛없없이겟어요
  • 기쁜기린F214001
    쭈꾸미랑 칼국수 조합은 생각만 해도 맛있어요. 매콤함과 담백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정갈하게 차려진 느낌이라 더 끌려요. 정성이 느껴져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쭈꾸미랑 칼국수 조합은 생각만 해도 맛있네요. 한 번에 두 가지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국물 있는 음식은 겨울에 무조건 사랑이죠. 사진이 너무 잘 나왔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쭈꾸미와 칼국수를 동시에 !.
    조합이 최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쭈꾸미와 칼국수 조합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다 먹고 싶네요. 2가지 맛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쭈꾸미랑 칼국수 조합은 정말 반칙이에요. 매콤하고 시원해서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요즘 쭈꾸미의 통통함이 좋더라고요 
    칼국수와의 조합은 생각도 못했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이조합 찬성이요 매운거 먹고 칼국수먹고 딱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