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을지로 이남장 국밥

을지로 이남장 국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시장 국밥이 진짜 최고 ㅠㅠ

뜨끈~~ 한 국물에요 ㅎ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김치 올려서 먹으면 겨울맛 제대로예요

 

국밥맛집은 깍두기 맛집~

을지로 이남장에서 뜨끈한 겨울 국밥~
가성비까지 좋아서 자주 생각나요~

 

 

1
0
댓글2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이남장 국밥 궁금하네요 국밥은 가게마다 다 맛이 다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엔 역시 국밥한그릇이 딱이죠
    이거한그릇먹으면 몸이정말 따뜻해지죠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국밥이 너무 뜨끈해보여요 겨울 음식 국밥은 최고죠
  • 망고
    국밥 색깔이 정말 진하게 우려 낸 것 같아서 더 맛있어 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추울땐 국밥이 최고죠
    뜨끈한 국물 한그릇 하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밥 너무 좋죠
    가성비도 좋군용 ㅎㅎ
  • 위대한코끼리Y244312
    김치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지금 속이 느끼한가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남장은 국밥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유명하죠. 진한 국물 덕분에 추운 날 딱일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을지로 국밥 맛있어 보입니다.
    국물이 정말 진해보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건더기가 궁금하네요
    너무 한강이여서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는 파 많은개 좋더라구뇨 심플하지만 깊어보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을지로 국밥집은 왠지 더 믿음이 가요. 진한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가실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만 봐도 식욕이 확 살아나요. 바로 먹고 싶어져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남장은 국밥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유명하죠. 든든한 한 끼로 딱일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더 자주 찾게 될 맛집 같아요. 메뉴가 너무 취향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이남장 국밥 가보고싶네요.
    향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국밥 겨울에 딱 좋죠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xyJackal936
    밥 말아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남장은 이름만 들어도 믿고 먹는 국밥집이죠. 을지로 감성까지 더해져서 더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국밥 최고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