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시장 국밥이 진짜 최고 ㅠㅠ
뜨끈~~ 한 국물에요 ㅎ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김치 올려서 먹으면 겨울맛 제대로예요
국밥맛집은 깍두기 맛집~
을지로 이남장에서 뜨끈한 겨울 국밥~
가성비까지 좋아서 자주 생각나요~
1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운 날엔 시장 국밥이 진짜 최고 ㅠㅠ
뜨끈~~ 한 국물에요 ㅎ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김치 올려서 먹으면 겨울맛 제대로예요
국밥맛집은 깍두기 맛집~
을지로 이남장에서 뜨끈한 겨울 국밥~
가성비까지 좋아서 자주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