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리단길 즉떡 맛집

송리단길 즉떡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즉석떡볶이 맛집..ㅠㅠ

왜 이렇게 맛있죠
송리단길 미분식당이에용 ㅋㅋ

 

보글보글 끓여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아요
쫄면, 라면 사리까지 넣으면 완전 겨울 별미예요
추억 감성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요~

 

겨울에는 덥지 않으니까 즉떡으로..

행복하게 보내시길! 

0
0
댓글2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즉떡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요즘은 즉떡이 잘 없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송리단길 즉떡 맛집인가봐요
    저도 가서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즉석떡볶이 너무 맛잇죠 요즘은 이런 곳이 없어요
  • 망고
    즉석 떡볶이 너무 맛있겠어요. 라면 사리도 가득 들어 가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떡볶이가 이젠 특별한 음식같네요.
    떡볶이 하나면 이젠 배불리 먹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즉석떡볶이 좋죠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위대한코끼리Y244312
    즉석떡볶이 최고죠ㅠㅠㅠ하
    이것도 안먹은지 좀 됐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즉석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송리단길에서 친구들이랑 가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즉석떢볶이 정말 좋아해요.
    송리단길 가서 먹고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즉떡 좋죠
    국물이 매력적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즉떡은 요즘 보기 힘들더라구요 귀한 곳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즉석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송리단길 나들이하면서 들르기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한 입 먹는 순간이 기대되는 메뉴예요.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즉석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친구들이랑 가볍게 먹기 좋아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찬 날씨에 이런 메뉴면 실패 없죠. 언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풍미가 길게 남을 느낌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즉떡 너무 맛있겠어요
    즉떡 먹고 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즉석 떡볶이인가 봐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즉석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죠. 송리단길 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즉석떡볶이 집이 흔치 않아요ㅠㅜ
    즉석떡볶이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