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즉석떡볶이 맛집..ㅠㅠ
왜 이렇게 맛있죠
송리단길 미분식당이에용 ㅋㅋ
보글보글 끓여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아요
쫄면, 라면 사리까지 넣으면 완전 겨울 별미예요
추억 감성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요~
겨울에는 덥지 않으니까 즉떡으로..
행복하게 보내시길!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즉석떡볶이 맛집..ㅠㅠ
왜 이렇게 맛있죠
송리단길 미분식당이에용 ㅋㅋ
보글보글 끓여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아요
쫄면, 라면 사리까지 넣으면 완전 겨울 별미예요
추억 감성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요~
겨울에는 덥지 않으니까 즉떡으로..
행복하게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