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곱창전골이 진짜 제철 느낌이에요
호랑이굴~~ ㅎㅎ
국물이 얼큰해서 먹다 보면 땀이 나요
삐질삐질쓰 ㅎㅎ
곱창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술 안 마셔도 만족도 높은 곳이에요~
송리단길 들리시면..
겨울에 드시고..
봄 모신쓰 하세요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곱창전골이 진짜 제철 느낌이에요
호랑이굴~~ ㅎㅎ
국물이 얼큰해서 먹다 보면 땀이 나요
삐질삐질쓰 ㅎㅎ
곱창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술 안 마셔도 만족도 높은 곳이에요~
송리단길 들리시면..
겨울에 드시고..
봄 모신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