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안녕하세요

경기도 수원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ㅎㅎ

동네 근처에 있는 이 카페에 저는

사계절 내내 자주 이용하는데요!

특히 겨울의 풍경이 너무 이뻐 찬바람이

부는 계절엔 오히려 더 자주 가는거같아요~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삐에스 몽테 제빵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로 149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주차장

카페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이 제빵소 카페는 우원석 오너 셰프님이

운영하는 빵집으로 유명해요 ^^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카페 내부 말고도 외부에도 자리가 있는데

겨울에는 온실처럼 꾸며놓습니다 ㅎㅎ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입구에는 베이커리 안내판이 크게 놓여져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미리 고르시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1층에 테이블은 없고

카운터와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빵 종류가 정말 많죠~?!

근래에 갔던 빵집 중에 가장 빵 종류가

많았던거 같아요 ㅋㅋ

 

(제가 이 카페에 오는 이유이기도 해요~)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시루에 담겨있는 듯한 모습으로

안 살수가 없게 만들었던 수플레 케이크 ^^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빵 뿐만 아니라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매대 중간에 있던 삐에스몽테에 대한 이야기

1994년 녹두거리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ㅎㅎ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파운드 케이크도 있고 !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케이크들도 아주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맛까지 있습니다 ㅎㅎ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요 항아리 같은 케이크는 

완전 인기 만점이에요 ㅎㅎ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피자빵에 단팥빵까지 빵 종류가

셀수 없이 많아요 ㅋㅋ

 

(빵지순례 다니시는 분들에겐 완전 최고!)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그 옆엔 화려한 정수기 통(?)이 있어요 ㅋㅋ

 

완전 레트로 감성 제대로죠?!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2층에 올라가면 먼저포토존이

눈에 띄어요 ㅎㅎ

 

약간 옛날 감성(?)느낌이지만

레트로, 복고도 유행 엄청 했었잖아요 ㅋㅋ

 

(딱!! 그 분위기에요)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양옆으로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겨울 풍경을 한눈에 구경할 수 있어요 ㅎㅎ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한 쪽에는 냅킨과 수저 등이 있고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중앙에는 단체석이~~

 

(겨울에는 볼수 없는 푸릇푸릇한

식물들을 카페 내부에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예전에는 없었는데 더 생기가 도는 느낌이에요)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테이블의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앉으시면 됩니다 ㅎㅎ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저희는 저녁 먹은지가 얼마 안되서

쌀소금빵(시오빵) 1개와 치즈 수플레 1개,

라떼 1잔과 아메리카노 3잔을 주문했어요 ㅎㅎ

 

 

쌀소금빵(시오빵) - 2,900원

치즈수플레 - 8,900원

아메리카노(핫) - 5,800원

카페라떼(핫) - 6,300원

 

 

(가격대가 착하진 않습니다.....ㅠ)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쌀 소금빵은 다른 소금빵과는 다른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치즈 수플레도

부드럽고 고소해 맛있어요 !

 

그리고 커피 맛도 물론 베리굿~

빵이나 커피나 흠잡을데가 없는 카페에요 ㅎㅎ

 

(맨 처음에 이 카페에 오게 된 이유가

부모님이 빵 맛집이라고 해서 데려갔었는데

그 이후로 계속 빵이 먹고싶을때마다 오고 있는 카페입니다)

 

 

겨울에 더 예뻐지는 한옥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눈이 쌓인 한옥 인테리어의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겨울 감성이 가득한 분위기에 조명이 더해지니

더 아름답지 않나요 ㅎㅎ

 

7년동안 꾸준히 동네 주민분들, 타지역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동네 카페들의 터줏대감이 된

피에스몽테 카페^^

빵지순례의 한 축으로 드시러 오시는것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2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다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랑 먹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페가 한옥으로 되어있으니 정말 멋있어보여요
    여기빵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한옥 카페 아주 멋지네요 케이크나 빵 종류도 다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빵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다양한 종류가 많네요
  • 망고
    풍경이 진짜 예쁘네요. 해질 때 야경이 더 예쁜 듯 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한옥카페라 분위기가 더 좋네요
    운치있게 한잔 할 수 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너무 이쁘네여
    빵도 맛있을 거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와 정성이 너무 가득하네요
    이런글은 거의 블로그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옥 카페는 겨울에 가면 분위기가 배로 살아나는 것 같아요. 빵이랑 커피까지 함께라면 더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한옥카페 분위기 좋겠어요.
    빵도 좋아해서 궁금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정성 글이네요
    가보고 싶게 만드시는군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우와 이런 카페가 다 있네요 엄청 웅장하고 꼭 가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한옥 카페는 겨울에 특히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요. 빵 냄새랑 감성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한 잔 마시면서 생각 정리하기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차분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한옥 카페는 겨울에 가면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빵 냄새까지 더해지면 힐링 제대로일 듯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달달한 디저트 덕분에 커피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조합이 완벽해요.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에 특히 분위기가 살아나요.
    수플레 케이크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한옥 카페 정말 예쁘네요
    빵 디저트도 맛나보여요
  • xyJackal936
    밤에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한옥 카페는 겨울에 특히 분위기가 살아나요. 빵이랑 커피까지 맛있으면 완벽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