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멸치국수가 은근히 최고예요 ㅋㅋ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ㅋㅋ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 옛날 맛이에요
역삼 류창희국수 멸치칼국수 ㅎㅎ
역삼에 혼밥할 수 잇는 곳
잘 없는데..
겨울에 추운데 가지 마시고..
뜨끈한 국물 드세용 ㅎ
혼밥하기도 너무 편해요~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멸치국수가 은근히 최고예요 ㅋㅋ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ㅋㅋ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 옛날 맛이에요
역삼 류창희국수 멸치칼국수 ㅎㅎ
역삼에 혼밥할 수 잇는 곳
잘 없는데..
겨울에 추운데 가지 마시고..
뜨끈한 국물 드세용 ㅎ
혼밥하기도 너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