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삼 류창희국수 멸치칼국수

역삼 류창희국수 멸치칼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멸치국수가 은근히 최고예요 ㅋㅋ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ㅋㅋ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 옛날 맛이에요

역삼 류창희국수 멸치칼국수 ㅎㅎ

역삼에 혼밥할 수 잇는 곳 

잘 없는데..

겨울에 추운데 가지 마시고..

뜨끈한 국물 드세용 ㅎ
혼밥하기도 너무 편해요~

0
0
댓글31
  • 신나는바나나K127640
    멸칼 가장 기본적인 칼국수죠 너무 맛있을듯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멸치칼국수 제가 정말 좋아하는건데요
    사진보니 저도 한그릇 비우고싶어지는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멸치칼국수 멸치맛이 얼큰해보여요 시원할 거 같아요
  • 망고
    저도 해물 칼국수 보다는 멸치 육수로 우려는 칼국수가 맛있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멸치칼국수 한그릇 하고싶네요
    뜨끈한 국물이면 행복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물이 시원할듯해요
    먹어보고 싶네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류창희 국수 외울게요 ㅎ
    멸치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멸치 육수가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추운 날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멸치칼국수 맛있겠습니다.
    국물이 특히 시원하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국물 넉넉하네요
    인심이 넘치는군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겨울엔 진짜 국수가 땡기더라구요 간단히 후루룩 먹기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멸치 육수 칼국수는 담백해서 자꾸 생각나요. 추운 날에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보기만 해도 속이 든든해질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멸치칼국수는 국물이 깔끔해서 자주 생각나는 메뉴예요. 역삼 쪽 직장인분들 점심으로도 좋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는 이 메뉴는 항상 옳아요. 사진이 그걸 증명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은근히 입맛 자극하는 비주얼이에요.
    멸치칼국수 좋쥬
  • 열린자두L1435954
    멸치칼국수 맛있겠어요
    정말 든든하고 좋죠
  • xyJackal936
    멸치칼국수 먹고 싶어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멸치칼국수는 깔끔한 국물이 매력인 것 같아요. 부담 없이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멸치칼국수 먹고 싶어요 아는맛이라 더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