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역 내가국수다 들깨칼국수

강남역 내가국수다 들깨칼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소한 들깨칼국수가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걸쭉해서 한 숟갈 먹자마자 몸이 따뜻해져요 ㅠㅠ

 

들깨 넘 좋아하는데 ㅎ

강남역 내가국수다 들깨칼국수에서..

겨울 들깨 맛 보면 최고!~
면도 쫄깃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추운 날 생각나는 단골집이에요~

 

 

0
0
댓글30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들깨칼국수 사진만봐도 군침이도네요
    저도정말 먹어보고싶습니다 맛있을거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들깨칼국수 너무 맛있어보여요 들꺠맛이 너무 고소할듯요
  • 망고
    들깨가 진짜 많이 들어갔나 봐요. 국물이 완전 걸쭉 해 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들깨칼국수 엄청 고소해보이네요.
    맛있는 김치까지 같이먹으면 더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들깨칼국수 좋죠
    고소하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와 엄청 걸쭉하고 고소해
    보여서 군3ㅣㅁ돌아요ㅠㅠㅠㅠ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들깨칼국수는 고소해서 겨울에 특히 잘 어울려요. 강남역에서 든든하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들깨 칼국수도 별미더라구요.
    고소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걸하네요
    고소하고 맛있을거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들깨들어간건 다 좋더라구요 걸쭉하고 너무 구수해요
  • 기쁜기린F214001
    들깨칼국수는 고소해서 겨울에 특히 잘 어울려요. 강남역에서 따뜻하게 한 그릇 하기 좋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맛이 상상돼요. 직접 먹어보고 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들깨칼국수는 겨울에 먹으면 진짜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강남역에서 이런 메뉴 찾기 쉽지 않은데 좋은 정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찬 날씨에 이 음식 생각나면 참기 힘들죠. 정말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밸런스 잘 맞을 듯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일 듯해요
  • 열린자두L1435954
    들깨칼국수 넘 맛나보여요
    든든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고소 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들깨칼국수는 고소함 때문에 계속 생각나는 메뉴죠. 강남역에서 먹을 수 있다니 반가워요.
  • 뜨거운체리A209746
    들깨수제비는 맛잇게 먹어봤어요 
    칼국수는 또다른 매력이 있겟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들깨칼국수 고소하고 맛있어요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