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소한 들깨칼국수가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걸쭉해서 한 숟갈 먹자마자 몸이 따뜻해져요 ㅠㅠ
들깨 넘 좋아하는데 ㅎ
강남역 내가국수다 들깨칼국수에서..
겨울 들깨 맛 보면 최고!~
면도 쫄깃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추운 날 생각나는 단골집이에요~
0
0
댓글3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고소한 들깨칼국수가 진짜 최고예요
국물이 걸쭉해서 한 숟갈 먹자마자 몸이 따뜻해져요 ㅠㅠ
들깨 넘 좋아하는데 ㅎ
강남역 내가국수다 들깨칼국수에서..
겨울 들깨 맛 보면 최고!~
면도 쫄깃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추운 날 생각나는 단골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