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도 삼계탕은 진리인 것 같아요 ㅋㅋ
용산 강원정 삼계탕 맛집 이거든요 ㅎㅎ
겨울에는 몸이 으슬 으슬 할때 ㅎㅎ
국물이 맑고 깊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닭도 부드러워서 살이 술술 발려요
기력 떨어질 때 딱이에요~
삼계탕 먹고 기력 업!
0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도 삼계탕은 진리인 것 같아요 ㅋㅋ
용산 강원정 삼계탕 맛집 이거든요 ㅎㅎ
겨울에는 몸이 으슬 으슬 할때 ㅎㅎ
국물이 맑고 깊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닭도 부드러워서 살이 술술 발려요
기력 떨어질 때 딱이에요~
삼계탕 먹고 기력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