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곤지암 눈썰매장 재밌어요

곤지암 눈썰매장 재밌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 갈 수 있능 곤지암 눈썰매장 다녀왔어요

눈썰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눈썰매를 오랜만에 타니 어릴 적 추억이 생각났고

동심 가지면서 즐길 수 있었네요

겨울에는 눈과 관련된 활동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0
0
댓글30
  • 신나는바나나K127640
    곤지암 눈썰매장 좋아보여요 썰매 타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곤지암 눈썰매장이군요 처음들어봐요
    눈썰매장 안가본지도 정말 오래됬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눈썰매장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썰매 타고 싶어요
  • 망고
    눈썰매 오랜만에 타 보고 싶네요. 동심으로 돌아갈 것 같아요
  • 해리포터
    눈썰매장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 거예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눈썰매 타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사진 보니까 또 가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눈썰매 너무 좋죠
    방문하기 좋겠네여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가족들이랑 같이 가도
    친구랑랕이가도 최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역시 눈썰매가 빠질 수 없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같이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곤지암 놀러가고 싶습니다.
    눈썰매도 재밌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잉???
    곤지암과 눈썰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 눈썰매장은 언제 가도 즐거운 곳이죠.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좋아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곤지암이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안타본지 오래됐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일상에서 잠깐 벗어나기 좋은 장소 같아요. 분위기가 딱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눈썰매장은 어른도 아이도 다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겨울에 한 번쯤 꼭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에도 나가고 싶어지는 장소네요. 소개해줘서 고마워요.
    
    
  • 편안한키위W117050
    좋아보이네용.
    겨울에는 신나는 무대쥬
  • 열린자두L1435954
    눈썰매장 재밌겠어요
    정말 겨울에 딱이죠
  • xyJackal936
    처음 봤어요. 저도 가봐야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엔 역시 눈썰매장이 빠질 수 없죠. 어른도 아이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