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하다 카페 들렀어요

산책하다 카페 들렀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가족들과 저녁먹고 잠깐 걷던 중 발견한 카페에요

외관이 너무 좋아서 카페에 잠시 들렀어요

내부도 넓고 겨울 감성 분위기가 제대로였어요

겨울과 잘 어울리는 카페 같아 종종 갈 것 같아요

0
0
댓글27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감성 대박이네요 카페에서 놀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페 건물이 정말 멋져보이는데요
    여기선 뭘든 마셔도 다 맛있게 먹을거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카페 너무 이쁘네요 눈이 이쁘게 날리네요
  • 망고
    그러네요, 눈오는 풍경이랑 더 예쁘게 어울려 주는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외관이 정말 예쁘네요. 카페 크기도 커 보여서 가족과 가기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이 겨울과 어울리네요.
    이런 카페가 많아졌음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분위기 너무 좋네여
    저도 방문하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우와 카펴 너무 예쁜데요
    벽이 엄청 높고 예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산책하다 카페 들르는 코스는 언제나 옳죠. 잠깐 쉬어가기 딱 좋은 시간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산책 후 카페도 낭만있습니다.
    따뜼하게 차 마시면 좋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여긴 어디죠
    신기한 공간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산책 후에 마시는 커피는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잠깐 쉬어가기 좋은 코스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너무 신기한 풍경이에요 카페가 엄청 고급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달콤한 디저트 하나면 하루가 부드러워져요. 커피랑 딱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산책하다가 들르는 카페는 괜히 더 여유롭게 느껴져요. 따뜻한 커피 한 잔이 딱이었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절로 생각나는 사진이에요. 겨울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외관이 진짜 멋지네여.
    정말 잘 어울리는 곳
  • 열린자두L1435954
    카페 외관 분위기 대박이네요
    정말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정말 분위기 있네요.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산책하다가 카페 들르는 코스는 진짜 힐링이에요. 따뜻한 음료 한 잔이면 피로가 싹 풀리죠.